금영엔터테인먼트 노래방 앱, ‘K-araoke’ 20만회 다운로드 돌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53회 작성일 24-11-06 14:20본문
- K-araoke 앱이 삼성, LG 스마트 TV를 통해 전 세계 18개국에서 서비스되며 20만 다운로드를 돌파
- K-araoke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가정에 K-노래방을 보급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
- 금영노래방 앱이 K-POP 열풍을 타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
금영엔터테인먼트가 삼성 스마트 TV, LG 스마트 TV에 출시한 금영노래방 앱(서비스명: K-araoke)이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0만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현재 K-araoke는 미국, 호주, 유럽 등 18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멕시코에서도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는 중이다. 또한, 글로벌 대기업뿐만 아니라 다수의 플랫폼 사업자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어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글로벌 히트곡들을 폭넓게 제공하며 다양한 음악 취향을 만족시키며,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 ‘K-콘텐츠플래닛’ 행사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다. 앱을 직접 사용해 보고 체험한 이용자들은 K-POP의 다양성과 특성을 확인할 수 있어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한글을 몰라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병음 자막 기능이 편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이석현 대표이사는 “노래로 세상을 연결한다는 금영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이념에 따라 K-POP 열풍과 함께 한류 콘텐츠를 확장해 K-노래방 서비스를 전 세계 각 가정에 전파하고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 진보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K-araoke 서비스는 고화질의 K-POP 뮤직비디오를 제공해 생동감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사용자 선호도 분석 기반의 AI 자동 추천 기능으로 노래를 큐레이션 해 예약이나 검색하지 않아도 365일 24시간 노래를 부를 수 있다.
- K-araoke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가정에 K-노래방을 보급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
- 금영노래방 앱이 K-POP 열풍을 타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
금영엔터테인먼트가 삼성 스마트 TV, LG 스마트 TV에 출시한 금영노래방 앱(서비스명: K-araoke)이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0만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현재 K-araoke는 미국, 호주, 유럽 등 18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멕시코에서도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는 중이다. 또한, 글로벌 대기업뿐만 아니라 다수의 플랫폼 사업자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어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글로벌 히트곡들을 폭넓게 제공하며 다양한 음악 취향을 만족시키며,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 ‘K-콘텐츠플래닛’ 행사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다. 앱을 직접 사용해 보고 체험한 이용자들은 K-POP의 다양성과 특성을 확인할 수 있어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한글을 몰라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병음 자막 기능이 편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이석현 대표이사는 “노래로 세상을 연결한다는 금영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이념에 따라 K-POP 열풍과 함께 한류 콘텐츠를 확장해 K-노래방 서비스를 전 세계 각 가정에 전파하고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계속 진보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K-araoke 서비스는 고화질의 K-POP 뮤직비디오를 제공해 생동감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사용자 선호도 분석 기반의 AI 자동 추천 기능으로 노래를 큐레이션 해 예약이나 검색하지 않아도 365일 24시간 노래를 부를 수 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