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 멜론의 연말 홈파티, 읽어주는 노래방 이벤트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806회 작성일 20-12-22 15:40

본문

금영엔터테인먼트(회장 김진갑)와 국내 1위 음원플랫폼 멜론이 연말을 맞아 멜론에서 읽어주는 노래방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연말 홈노래방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언택트가 강조되고 있는 시기를 대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장기화된 펜데믹으로 야외활동 자제가 권고되어 자칫 우울해질 수 있는 연말,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송년회를 할 수 있도록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비용 부담없이 금영의 읽어주는 노래방 음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감성 보컬곡/ 겨울 시즌송/ 집콕 댄스곡 등 세 가지 주제별 선곡으로 구성한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봄날’을 비롯하여 태연의 사계, 오마이걸의 돌핀 등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있는 아이돌 곡부터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임창정 ‘소주 한 잔’등 노래방 스테디 인기곡과 김연자 아모르파티,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세대공감 곡까지 다양하게 선곡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블루투스 마이크 ‘뮤즐2’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여 풍성한 콘텐츠와 선물보따리로 즐겁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기대하게 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멜론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