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2,847회 작성일 22-01-05 17:24본문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 김진갑) '칸타레 무선마이크(KMC-0707)'가
11월 30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서
품질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노래반주기 사업을 통해 노래방 문화를 선도해온
금영엔터테인먼트는 노래 반주기 R&D 투자 및
독자적 음원 콘텐츠 제작, 스마트 서비스 등을 전개하고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삼성전자의 AI(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에
금영노래방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올해 4월에는 전 세계 18개국에
삼성스마트TV 금영노래방(글로벌 서비스명 K-araoke)을
시작하는 등 글로벌 음원 콘텐츠 리딩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금영엔터테인먼트는 30년 간 쌓아온 음원 콘텐츠를
4차 산업 핵심 기술인 AI(인공지능), VR(가상현실), IoT(사물인터넷), ICT(정보통신기술) 등과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노래를 즐길 수 있도록 음원 플랫폼 확장에 기여하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 맞게 SK텔레콤 'AI(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에
'금영노래방'을 출시하면서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 노래방의 새 모델을 제시했다"라며
"더 나아가 인공지능과 음원 콘텐츠의 접목으로
노래방 혁신을 이룩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는 AI(인공지능) 산업이
노래방이라는 친숙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11월 30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서
품질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노래반주기 사업을 통해 노래방 문화를 선도해온
금영엔터테인먼트는 노래 반주기 R&D 투자 및
독자적 음원 콘텐츠 제작, 스마트 서비스 등을 전개하고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삼성전자의 AI(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에
금영노래방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올해 4월에는 전 세계 18개국에
삼성스마트TV 금영노래방(글로벌 서비스명 K-araoke)을
시작하는 등 글로벌 음원 콘텐츠 리딩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금영엔터테인먼트는 30년 간 쌓아온 음원 콘텐츠를
4차 산업 핵심 기술인 AI(인공지능), VR(가상현실), IoT(사물인터넷), ICT(정보통신기술) 등과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노래를 즐길 수 있도록 음원 플랫폼 확장에 기여하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 맞게 SK텔레콤 'AI(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에
'금영노래방'을 출시하면서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 노래방의 새 모델을 제시했다"라며
"더 나아가 인공지능과 음원 콘텐츠의 접목으로
노래방 혁신을 이룩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는 AI(인공지능) 산업이
노래방이라는 친숙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