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23건 1 페이지 자주하는 질문 카테고리 전체공통업소용주변기기가정용차량용열린 분류 노래방운영창업해외VR노래방TV노래방웹서비스모바일앱 금영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업소용) 신곡 업데이트 및 스마트인증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당사 업소용 반주기 신곡 업데이트 및 스마트인증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팀(02-6390-2320)으로 문의 바랍니다. 1, CUG 가입 및 (인터넷 연결 방식 이용 시) 개국 2, KY기기인증(금영 스마트인증)앱 설치 후 CUG에 등록한 동일한 ID/PW로 등록 신청 -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에서 "금영 스마트 인증" 검색 후 다운로드 - 아이폰 주소창에 http://www.kumyoung.com/smartcert/ 입력 후 "아이폰용" 다운로드 3, 본사에서 확인 후 승인 4, 대리점에서 스마트 모듈(KWM-100) 및 인증키(토큰) 구입 5, 신곡 파일 반주기 업데이트 - 인터넷 연결 시 매일 자동적으로 업데이트 - 인터넷 미 연결 시 대리점 통해 공급 5, 스마트 인증 스마트 모듈로 반주기와 인증 앱 와이파이 연결 > 인증번호 선택하여 인증 (미인증 신곡은 일정기간 후 사용 불가, 정상적 사용 위해 매월 정기적 인증 필요.) Q. 와이파이 스마트 모듈이 무엇인가요? 금영 와이파이 스마트 모듈(KWM-100)은 반주기 신곡 업데이트 시 휴대폰과 반주기 간의 스마트인증을 위한 통신에 사용 되며 가까운 당사 대리점(1588-2580)또는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Q. 피난안내도 등록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JPG파일로 제작하신 안내도를 당사 홈페이지 피난안내 영상물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하신 후 USB에 다운로드 받어셔서 반주기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등록 방법은 해당 페이지(http://www.keumyoung.kr/support/refuge_info_reg.asp)를 참조 바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로 문의 바랍니다. 또한 한번 제작하신 안내도 파일은 추후 반주기 교체나 초기화 후 재등록 시를 위해 PC 또는 USB에 보관해 두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 안내도 변경 시 : 설정화면에서 기존 안내도 삭제 후 새 안내도 등록 Q. CUG에서 신곡 다운로드가 진행 되지 않습니다. CUG 자료실에서 신곡파일 다운로드가 진행 되지 않을 경우, 팝업 창 하단 안내 따라 ActiveX 설치 후 재시도 바랍니다. (CUG 자료실은 신곡 권한을 부여 받은 대리점 및 해외 업주만 접근 가능) Q. 휴대폰 교체(초기화)로 스마트인증 앱이 사라졌습니다. 휴대폰을 교체 또는 초기화하신 경우 스마트인증을 재등록 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KY기기인증(금영 스마트인증) 앱 설치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2, 당사 영업팀(02-6390-2320)으로 연락하셔서 기존 등록정보 삭제 3, 기존 아이디/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 재등록 → 새로운 입력내역이 관리서버에 업데이트 됨 4, 승인 완료 후 최종적으로 사용 가능(같은 ID로 재등록 시 기존 토큰 그대로 유지) Q. 금영전용AP가 무엇인가요? 반주기와 휴대폰을 연동시키는 금영노래방 전용 무선 와이파이 장치입니다. (KY AP) 금영전용AP로 반주기와 스마트폰 연동 시 이용자 휴대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안에 저장 된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거나, 검색, MP3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 됩니다. KMS-K시리즈 이상 모델에서 지원 되며, 가까운 당사 대리점(1588-2580)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Q. 노래방 업소도 저작권료를 내야 하나요? 노래방을 개업하시게 되면 업주는 저작권법에 따라 공연권료라는 저작권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공연권 = 저작물을 복제하여 일반공중에게 공개하는 권리) 참고로 당사는 복제권과 배포권에 대한 저작권료를 부담하고 있습니다. Q. 반주기 개국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반주기 개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주기가 여러 대인 경우에도 모든 반주기가 연결 된 상태에서 1대만 개국하시면 나머지 반주기도 모두 자동적으로 개국 처리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제품 구입처 또는 가까운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에 문의 바랍니다. 1, 당사 CUG가입 2, 본사 승인 (영업팀 02-6390-2320) 3, 반주기가 인터넷 연결 된 상태에서 개국설정 (정보 입력 후 "시작") Q. 반주기 설정값을 저장해서 다른 반주기에 동일하게 적용시킬 수 있나요? USB 백업 기능으로 반주기 설정 값의 저장 및 복사가 가능합니다. 어떤 반주기의 설정값을 USB에 저장하여, 다른 복수의 반주기에 동일하게 적용하거나 추후 HDD 교체 후에 다시 동일하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난안내도 포함, KMS-S100 이상 반주기에서 지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로 문의 바랍니다. Q. CUG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CUG는 권한을 부여 받은 일부 업체만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찾으실 수 있으며 아이디 분실 시 당사 영업부(02-6390-2320)로 문의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