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 프리미엄 노래방, SK B tv에 서비스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1,069회 작성일 22-01-05 17:31

본문

노래방 기업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진갑)가 SK Btv에 ‘금영 프리미엄 노래방(이하 금영노래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국내외 인기 애창곡 42,000여 곡을 금영엔터테인먼트의 소프트 음원 라이븐(LiVEN) 기술을 탑재해  생생하고 고급스러운 사운드가 듣는 즐거움을 충족시킨다.

또한 실시간 인기곡 순위와 장르에 따른 애창곡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신곡과 트렌디한 테마를 주제로 선정한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예약곡, 애창곡 설정으로 이용자 편의 서비스로 나만의 노래방 리스트를 구성할 수 있다.

아울러 남녀 키 전환, 음정(높낮이) 조정, 템포 조정, 디스코 리듬으로 전환 등 반주 음원을 가창자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노래 일시정지와 간주점프, 마디 점프 기능도 포함해 오프라인 노래방에서 즐겼던 고유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세계 최초로 실제 노래방 배경 영상과 동일하게 뮤직비디오와 다양한 영상이 실시간 스트리밍 되어 노래 부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김진갑 대표이사는 “SK브로드밴드 Btv와 함께 금영의 앞선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전 국민이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되길 기대한다”며 “  혁신적인 서비스로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나누며 고객과 함께하는 일등기업으로서 대한민국 음악 콘텐츠 문화 사업을 이끌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와 금영엔터테인먼트는 금영노래방 출시를 기념해 ‘금영노래방 연말 홈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기간 동안 Btv 금영노래방 월정액 가입자 중 100명을 선정해  홈파티 패키지(치킨+미러볼 세트)를 증정하며 2022년 1월 9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