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2년 연속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영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2,552회 작성일 22-09-06 15:02

본문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 전재유) '플레이오디션(KYG-2121)'이
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품질혁신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30년 역사를 보유한 금영엔터테인먼트는 노래 반주기 사업을 통해
노래방 문화를 선도해온 국내 대표 기업이다.

'음악으로 세계인이 하나 되고, 인류문화 사회 발전에 기여한다'라는 사명을 가진 금영엔터테인먼트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기술인 AI, AR, VR, IoT와 연계한 사업 구조의 혁신을 추진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금영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업소용 반주기인 플레이오디션(KYG-2121)은
'고정밀 분석 채점' 기능을 도입해 기존 반주기와의 차별화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레이오디션(KYG-2121)은 로랜드 사 피치 검출 전용 DSP와의 만남으로
인간의 청각으로 판단 불가한 주파수의 흔들림까지 정밀하게 분석, 측정한다.
또한 원곡의 피아노 롤 위에 내 목소리가 실시간으로 표시돼 원곡과 비교해
어느 부분의 음정이 높거나 낮은지, 어느 부분의 박자가 늦거나 빠른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고정밀 분석 채점은 5가지 평가 항목을 가진다.
▲음정 채점 ▲리듬 채점 ▲바이브레이션 채점 ▲롱톤 채점 ▲안정감 채점 등이며,
소수점 3자리까지 표시되는 종합 점수는 유사한 점수대에서 더욱 신뢰도 있는 변별력을 제공한다.

한편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업소용 반주기 사업 외에도
'KT기가지니 금영노래방'과 'SK Btv 금영노래방'을 출시한 바 있으며,

SKT NUGU 플랫폼에 읽어주는 노래방을 론칭해 NUGU 스피커와
Tmap에서도 음악을 부르며 졸음운전을 예방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글로벌 서비스 확장을 위해 삼성 스마트TV 금영노래방(글로벌 서비스명: K-araoke)을 선보여
현재 18개 국가(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러시아 등)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모든 콘텐츠를 모은 서비스
'가방'을 웹(Web) 버전과 안드로이드 및 IOS 환경의 앱(App)에서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