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9건 1 페이지 자주하는 질문 카테고리 전체공통업소용주변기기가정용차량용노래방운영창업열린 분류 해외VR노래방TV노래방웹서비스모바일앱 금영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해외에서 노래방 운영 시 저작권료를 내야 하나요? 해외에서 노래방 운영 시 업주님께서는 현지 저작권법에 따라 저작권료(공연권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공연권 = 저작물을 복제하여 일반공중에게 공개하는 권리) 참고로 당사는 복제권과 배포권에 대한 저작권료를 부담하고 있으며, 국내 노래방 업소는 KOMCA를 통해 해당 저작권료를 납부하고 있습니다. Q. 해외에서도 국내 제품 신곡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나요? 당사 반주기 신곡 업데이트는 국내 대리점에서만 받으실 수 있으며 해외에서 사용 중이신 경우에도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면 대리점을 통해 신곡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 및 기타 사항은 대리점에 문의 바랍니다. (단, 와이파이, 테더링으로는 불가) 전국 당사 대리점 : https://www.kyentertainment.kr/bbs/board.php?bo_table=store 이메일(각 대리점 홈페이지 참조)로 상담 가능 Q. 해외향 제품의 A/S를 받고 싶습니다. 해와향 제품 A/S는 구입하신 해외 지정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국내 A/S 불가) 연락처를 모르실 경우, 당사(02-6390-2550) 영업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Q. 해외에서 국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국내용 반주기는 국내 규격에 맞게 제조 되어 있습니다. 변압기(트랜스) 연결로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하지만 A/S면에서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전원 이상으로 제품 불량 발생 시 유상 처리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서비스센터(1644-3360)로 문의 바랍니다. Q. 해외에서 창업하고 싶습니다. 해외에서 당사 제품 취급 사업 검토 시 반드시 미디 포맷 제작자, 합법적 저작권 처리, 언어 등 각종 설정 지원, 시장동향 등을 파악하셔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Q. 해외에서 국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국내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는 해외 판매점은 없으며 국내 당사 대리점 (https://www.kyentertainment.kr/bbs/board.php?bo_table=store)에서 해외 발송 가능 여부 등을 확인하신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료 고객님 부담) 단, 국내용 제품을 해외에서 사용 시 A/S면에서 제약이 있을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Q. 국내제품을 수출할 수 있나요? 간혹 국내용 제품을 미계약 업체가 해외 교포 대상으로 수출, 판매하는 경우가 있지만 통관 문제 발생, 규격 불합으로 인한 고장 우려 등이 있으며, A/S 시 제약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 당사와 계약 된 지정업체 존재 국가에서는 해당 업체 취급 제품 사용을 권해 드리며 계약 된 지정업체 부재 국가에서의 신규 사업 문의는 당사 영업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Q. 해외 전용 제품이 무엇인가요? 해외 전용 제품이란 당사와 계약 된 해외 지정업체를 통해서만 유통 되는 해외 전용 반주기이며, 국내에선 유통, 신곡 업데이트, A/S 등이 지원 되지 않습니다. Q. 해외향 반주기의 신곡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해외향 반주기의 신곡은 제품을 구입하신 해외 지정업체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당사 해외 지정업체에 문의 바라며 연락처를 모르실 경우, 당사 영업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